양배추즙의 다양한 효능 입니다.





1.위염, 위궤양, 장염, 대장질환 예방 및 치유 해줍니다.


양배추에는 기본적으로 비타민U, 비타민K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장의 점막을 강화시키는데 큰 도움을 줘 위염, 위궤양, 장염, 대장질환에 특히좋습니다. 실제 쥐를 통한 실험 결과 양배추를 먹였을 때 위 점막 회복률이 무려 46%나 향상되었으며 출혈, 상처 등의 염증이 완화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암 예방부터 치료까지 해주는 항암 작용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 미시간주립대의 조사 에서 주 3회이상 양배추를 먹는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해 유방암에 걸릴 확률이 72%나 낮은 것으로 확인 되었다.

그 이유는 양배추 속 인돌-3카비놀 성분 때문이라고 밝혀졌는데 암세포와 같은 이상세포의 증식을 억제, 특히 자궁 세포막 작용해서 유방암, 자궁경부암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양배추는 암예방 뿐만 아니라 암의 치료 전단계까지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3.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 입니다.


양배추에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공복에 양배추즙을 섭취 하였을때 포만감이 많아져서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양배추즙으로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도 많으시고 그효과는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4.뼈를 강화시켜주며 관절염 예방 해줍니다.


양배추에는 100g기준 30mg으로 풍부하며 비타민K가 풍부해 뼈를 이루는 단백질을 안정화 시킨다고 합니다. 때문에 칼슘과 비타민K가 풍부한 양배추를 섭취하였을시 관절염 염증을 예방 및 치료를 할 수 있고 각종 염증 발생 물질을 제거 해주는 탁월한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5.혈관과 피부노화방지에 효과적 입니다.


양배추에는 비타민C도 매우 풍부하고 합니다. 참 효과가 많은 식품이죠? 비타민C는 피부에 좋다는 것을 대부분이 아실겁니다. 비타민C는 피부 노화를 막고 녹색이 카로테노이드라는 성분 비타민A와 비슷한 성분으로 잔주름을 없애 주고,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유황성분또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맑맑게 해준다고 합니다.





실제 양배추즙 섭취후 생생한 후기 입니다.


때는 고3 여름방학 제가 고3이라는 압박감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입니다. 고3이 되기전 까지는 잘먹고 잘싸고 하던 저는  어느 순간부터 음식을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변도 잘 나오지 않고 몸에 이상한 낌세를 느꼇습니다. 뭘 먹기만 하면 속이 안좋고 토할거 같고 해서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위염증상이랑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고 위염에 좋은 식품이 뭔지 찾아보게 되다가 양배추를 우연치 않게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양배추를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식용방법을 몰라서 통째로 믹서기에 갈아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역해서 못먹었습니다. 그렇게또 어떻게 먹어야 되는지 찾다 찾다가

인터넷에서 즙으로 구매하면 먹기 편하다고 해서 당장 부모님께 말해서 바로 시켜 먹었습니다, 식용후 효능은 놀라울 만큼 뛰어났습니다

거짓말 같겠지만 먹은 직후 효과가 바로 나오고 뭐만 먹으면 속이 안좋던 제가 식사를 마친후 양배추를 먹었더니 속이 싹 가라앉고 거짓말 처럼 속이 편해지는 것이였습니다. 정말 놀라워 그날 부터 매일 매일 거르지 않고 양배추를 먹은거 같습니다. 양배추즙을 먹으니까 변도 잘나오고 속도 매우 편해지고 몸이 건강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현재까지도 섭취하고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주고 싶어서 양배추즙을 먹어라 거의 양배추즙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아참 또한 피부도 매우 좋아져서 피부좋다는 소리도 많이 듣습니다 장이 좋아지니까 피부도 저절로 좋아지는듯 싶네요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 양배추즙 드세요 정말 좋습니다 값도 부담스럽지 않고 정말 신의 식품이라 불릴만 합니다.